신한금융투자, 신한알파 개편 기념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1.05.18 10:18
글자크기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가 18일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킬링 포인트 선택 이벤트는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에 응모하면 된다. 신한알파 내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4월 고객별 맞춤상담 및 손쉬운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신한알파는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데일리 플러스, 홈 화면에서 국내, 해외 시황을 볼 수 있는 매매 브리핑, 선택한 종목을 한번에 매수할 수 있는 알파카트, 매매내역과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온·오프, 초보 투자자들이 이용하기 쉬운 이지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