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 치훈·동건·찬, 스포티한 무드…미니 1집 개인 포토

뉴스1 제공 2021.05.10 13:30
글자크기
티오원 치훈 제공 © 뉴스1티오원 치훈 제공 © 뉴스1


티오원 찬 제공 © 뉴스1티오원 찬 제공 © 뉴스1
티오원 동건 제공 © 뉴스1티오원 동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티오원(TO1)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 예열에 나섰다.

티오원(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10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리:본'(RE:BORN) 개인 콘셉트 포토 3장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는 R버전으로, 앞서 공개된 단체 포토에 이어 시크하고 엣지 있는 티오원 개개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콘셉트 포토 공개 첫 주자로 나선 치훈, 동건, 찬은 1999년생 동갑이자 팀 내 맏형라인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치훈은 얼굴에 손을 괸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애쉬 베이지색 헤어와 함께 브릿지 포인트로 시선을 끌었다. 동건은 스포츠카에 몸을 기댄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했다. 푸른 빛깔의 헤어와 컬러렌즈가 통일감을 주며 시원한 느낌을 선사했다.

끝으로 찬은 라이트 브라운색 헤어에 반다나를 매치해 스포티하고 건강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나른하면서도 남성다운 매력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오원은 오는 20일 '리:본'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티오원 각각의 매력을 담은 R버전과 B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것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한편 티오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