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삼성카드와 '메이크샵' 공동 마케팅 나선다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1.05.10 14:45
글자크기
사진 왼쪽부터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와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사진제공=코리아센터사진 왼쪽부터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와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사진제공=코리아센터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 (5,380원 ▼20 -0.37%)가 10일 삼성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삼성본관빌딩에서 진행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식에는 코리아센터 김기록 대표, 삼성카드 강병주 전무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메이크샵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양사 플랫폼 기반 마케팅 채널 공유 △제휴카드 출시 등 양사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 발굴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신규 창업자 인큐베이팅 교육과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LINK(링크)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리아센터의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이커머스 플랫폼에 특화된 코리아센터는 이번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가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특히 양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