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쿠팡과 '넥스트레벨 GO'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2021.05.03 10:24
글자크기
3일 서울 마곡 넥센중앙연구소에서 이현종 넥센타이어 이현종 사장(왼쪽)과 윤혜영 쿠팡 부사장이 파트너십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3일 서울 마곡 넥센중앙연구소에서 이현종 넥센타이어 이현종 사장(왼쪽)과 윤혜영 쿠팡 부사장이 파트너십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온라인 쇼핑 전문기업 쿠팡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온라인 유통 채널 및 판매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서도 '넥스트레벨 GO'의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넥스트레벨 GO'는 작년에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로 신청시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고객과 대면하지 않고 타이어 교체를 수행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협약으로 자사의 모빌리티 전문성과 쿠팡의 데이터 기술력 및 탄탄한 고객기반을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편의성과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혁신을 해 나갈 것"이라며 "타이어 제조 업체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신뢰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