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김동현,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출연…첫 정극

뉴스1 제공 2021.04.14 17:38
글자크기
김동현© 뉴스1김동현©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AB6IX (에이비식스)의 멤버 김동현이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출연을 확정 지으며 첫 정극 도전에 나선다.

김동현이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제작사 빅오션ENM, 슈퍼문픽쳐스)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세계 최고의 아이돌을 비밀리에 치료하기 위해 숙소에 입주한 사짜 입주주치의와 아이돌 밴드 멤버들 간에 벌어지는 달콤 살벌한 이야기를 그린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다.



김동현은 극 중 세계 정상급 아이돌 밴드 그룹 ‘루나(LUNA)’의 멤버 ‘가온’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가온은 2년전 10000:1의 경쟁을 뚫고 17세때 루나에 합류한 그룹의 막내로 뛰어난 키보드 연주 실력을 갖고 있지만 4차원 정신 세계와 중2병이 합쳐져 모든 이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종잡을 수 없는 캐릭터다.

김동현이 출연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K팝과 로맨틱 코미디가 결합된 드라마로, ‘내 아이돌과 한 집에서 살게 된다면’이란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설정을 가지고 있다.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5월부터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며, 김동현이 속한 AB6IX는 오는 26일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