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다자녀 가정 혜택 '아이조아카드' 가맹점 모집

뉴스1 제공 2021.04.14 16:30
글자크기
아이조아카드 가맹점 모집(익산시 제공)2021.4.14/뉴스1아이조아카드 가맹점 모집(익산시 제공)2021.4.14/뉴스1


(익산=뉴스1) 박슬용 기자 = 전북 익산시는 다자녀 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제적·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조아카드’의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조아카드는 전북도와 농협이 협약을 맺고 지난 2007년부터 시행 중인 사업으로 다자녀 가정의 출산과 양육에 따른 실질적인 경제적·문화적 혜택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맹점으로 가입하면 BC카드 가맹점 수수료 0.2% 할인, 전라북도 아이조아카드 홈페이지 업체 현황 게시, 가맹점 기념품 제공(분기당 20ℓ의 쓰레기봉투 10매), 각종 매체를 통한 지속적인 홍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조아카드는 도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음식점과 육아용품점, 학원, 미용업, 카페, 유통업 등 모든 제조?서비스업에서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현재 지역 내 총 37개 업체가 해당 가맹점으로 참여 중이다.



가맹점 참여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북 아이조아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익산시 여성청소년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아이조아카드로 다자녀 가정에게 다양한 실질적 혜택이 제공돼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길 바란다”며 “많은 가맹점주들이 참여해 출산 친화 분위기 조성에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