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 109㎏서 23㎏ 폭풍 감량,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뉴스1 제공 2021.04.12 09:02
글자크기

건강도 회복…"현재 86㎏, 적정체중인 78㎏까지 뺄 것"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정재용/  사진제공=쥬비스정재용/ 사진제공=쥬비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DJ DOC 멤버 정재용이 폭풍 감량 속에 건강도 되찾았다.

12일 한 다이어트 업체는 정재용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재용은 몰라보게 건강해진 모습이다.

과거 정재용은 불규칙한 생활과 함께 잦은 음주로 인해 체중이 점점 불어났고, 체중이 109㎏까지 늘어났다. 이로 인해 고혈압과 지방간은 물론 당뇨, 고지혈증 등 과체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건강상의 문제가 생겼다. 약물 치료가 필요할 정도의 심각한 수치들이 나왔으며, 정재용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체중감량이 필수적으로 진행돼야 한다는 의사의 말에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 이후 정재용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109㎏의 체중에서 무려 23㎏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재용/  사진제공=쥬비스정재용/ 사진제공=쥬비스
살이 찌면서 건강하지 않은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이 너무 미안했다는 정재용은 아이가 학교에 입학할 때에도 지금처럼 살이 찐 모습이라면 아이가 싫어할 것 같고, 그런 아이를 보는 본인 역시 많은 상처가 될 것 같아서 꼭 적정체중까지 감량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적정체중까지 빼면 아내와 함께 웨딩사진을 다시 한번 찍고 싶다는 희망도 드러냈다.

정재용은 "규칙적인 식사를 통해 내 몸에 필요한 균형잡힌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영양소 관리를 한 것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됐고 무리하게 운동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23㎏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게 아직도 너무 신기하다"라며 "확실히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과 혼자 하는 거에는 큰 차이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정재용/  사진제공=쥬비스정재용/ 사진제공=쥬비스
다이어트 후 검진 결과에서 모든 수치가 개선된 결과를 받은 정재용은 "지금 체중이 86㎏인데 적정체중인 78㎏까지 감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방송활동도 열심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재용은 지난 2018년 아이시어 전 멤버 이선아와 결혼, 이듬해인 2019년 첫 딸을 얻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