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공연 '하이크 페스티벌' 메인 이미지…규현~악뮤 라인업

뉴스1 제공 2021.04.08 15:30
글자크기
'하이크 페스티벌' 이미지/CJ ENM 제공 © 뉴스1'하이크 페스티벌' 이미지/CJ ENM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CJ ENM과 네이버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대면 형식의 온라인 음악 공연 '하이크 온 파크 뮤직페스티벌'(HIKE on PARK MUSICFESTIVAL, 이하 '하이크 페스티벌')이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8일 공개된 '하이크 페스티벌' 메인 이미지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호 작가의 작품으로, 푸른 풀밭을 배경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원은 물론 편의를 위한 상점과 공연장, 주택 등을 한 공간에 담아내, 국내 유명 가수들의 공연뿐 아니라 각각의 개성이 담긴 작가들의 일러스트와 취향에 맞는 생활 소품까지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하이크 페스티벌' 특징을 상징적으로 표현해 냈다.



김호 작가는 "이번 이미지에 다양한 형태의 건물과 공간들이 많이 표현되다 보니 가장 신경 쓴 부분이 바로 건물간의 밸런스와 전체적인 색감의 톤을 맞추기 위해 시간을 많이 들였다"고 작품을 소개하며 "이번 하이크 페스티벌에 대학시절 즐겨 들었던 10CM의 공연을 볼 수 있어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김호 작가의 메인 이미지 외에도 관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3개의 공간과 각 공간의 일러스트는 추후 공개되는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크 페스티벌'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 관객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앱 첫 화면 '나우'에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오는 5월14일 라인업에는 악뮤, 권진아, 규현, 정세운이 5월15일에는 10CM, 장범준, 정승환, 정준일이 출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