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월 최고 수익 4억원"…BJ 감스트, '억' 소리 나는 재산 공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4.08 10:3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BJ감스트/사진=아프리카TV 영상 캡처BJ감스트/사진=아프리카TV 영상 캡처




BJ 감스트가 자신의 재산 수준을 공개했다.

감스트는 지난 4일 동료 BJ 파이와 함께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감스트와 파이는 팬들이 보낸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팬들이 재산을 묻자 감스트는 "(재산 규모) 나쁘지 않아요. 솔직하게 말할게요"라고 답했다.



파이는 "업(Up), 다운(Down)으로 설명해달라"면서 감스트의 재산 규모 45억설을 언급했다.

이에 감스트는 "45억은 드립(농담)"이라고 했고, 파이가 다시 "20억원"이라고 하자 감스트는 "다운"이라며 그보다 재산이 적다고 밝혔다.

감스트는 "저는 (재산이) 그렇게 많지 않다. 사람들이 제가 30억~40억을 모았다고 하는데, 저는 많지 않다. 이제 (돈을) 모으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감스트는 "10억 보다는 '업'"이라고 재산 수준을 간접적으로 공개했다.


감스트의 발언으로 보아 그의 현 재산은 15억원에서 20억원 사이인 것으로 추정된다. 구체적인 금액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그가 간접적으로 언급한 금액도 "이제 모으기 시작했다"고 밝힌 것과는 어울리지 않는 고액이라 눈길을 끈다.

앞서 감스트는 지난해 8월 킹기훈, 봉준과 함께한 방송에서 월 수익에 대해 "러시아 월드컵 때 진짜 많이 벌었다. 그때 시청자 수가 많았다. 월 최고 4억원을 벌었다. 평균 2억원대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