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해 4월 국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굴착기와 휠로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의 굴로사TV를 개설했다. 현재 구독자 수는 5900명, 업로드 영상은 57편이다. 1.7톤급 미니 굴착기 소개 영상의 경우 조회수 82만을 기록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굴로사TV를 통해 접수된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할 계획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실제로 라이브방송을 통해 고객 의견을 수집해 장비 개선에 반영하기도 했다. 14t 이상 굴착기 전기종에 통풍시트를 적용했고, 14t 휠굴착기 카운터웨이트 중량을 늘렸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굴로사TV 운영으로 비대면 마케팅의 새로운 비즈니스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굴로사TV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과 소통 간격을 좁히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