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디바이스 '듀얼소닉',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입점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1.03.05 16:44
글자크기
홈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지온메디텍 '듀얼소닉'사진제공=지온메디텍 '듀얼소닉'


롯데하이마트의 메이커스랩은 송파구 소재 메가스토어 잠실점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새롭고 참신한 상품을 롯데하이마트에서 직접 발굴,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유일한 체험 공간으로 잠실점에서만 운영 중이다.

듀얼소닉을 전개하는 지온메디텍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 메이커스랩을 통해 듀얼소닉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자유롭게 만져볼 수 있어 그간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함께 진열된 태블릿PC를 통해 상품 스펙, 이미지, 상품 구매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지온메디텍의 대표 제품인 듀얼소닉의 라인업은 프로페셔널과 럭셔리로 구분되며 핸드 타입의 세계 최초 듀얼 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리프팅, 타이트닝, 주름과 탄력 개선, 콜라겐 재생 등을 도와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얼굴과 눈가 등 부위별 특성에 맞는 섬세한 사용을 위해 업계 유일 아이, 페이스 타입의 2가지 카트리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카트리지 교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카트리지가 샷을 조사할 때 한 자리에만 연속으로 샷이 조사되는 것을 방지하는 중복샷 방지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듀얼소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