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국어 김승리 강사, 수강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1.02.22 16:47
글자크기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국어 김승리 강사의 새로운 교재 공개를 앞두고 수강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대성마이맥사진제공=대성마이맥


이번 프로모션은 김승리 강사의 ‘All Of KICE(올 오브 카이스)’ 독서, 문학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All Of KICE’ 강좌는 평가원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수능 국어 종합 강좌로, 방대한 자료와 몰입도 높은 강의가 특징이다. 독서, 문학, 화법과 작문, 언어와 매체 등 국어의 모든 영역을 다뤄 국어의 기본기부터 문제 해결력까지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수강생들은 2월 17일부터 3월 17일까지 현재 진행 중인 ‘2022 All Of KICE [평가원의 모든 것]’ 전체 강좌 중 16개 강의를 수강하고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주차 순서에 관계없이 16강 이상만 수강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1,000명을 추첨해 오는 3월 공개되는 김승리 강사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제공되는 콘텐츠는 김승리 강사의 강좌를 더욱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로 제작될 예정이다.

한편, 김승리 강사는 대치동을 비롯한 주요 학원가 수강생이 4,000여 명을 육박하는 수능 국어 대표 강사다. 온라인 누적 수강생이 48만 명을 돌파하고 2021학년도 온라인 매출 증가가 332%를 기록하는 등 매년 놀라운 성장률을 보여주며 국어 1타 강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김승리 강사는 학생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국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도모버스’ 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학습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