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상의, 중소 수출업체 애로사항 무료 컨설팅

뉴스1 제공 2021.02.18 12:26
글자크기
경북 포항상공회의소 경북동부 FTA활용지원센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 수출기업들을 대상으로 FTA활용 및 수출 애로사항 컨설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뉴스1 자료)2021.2.18/© 뉴스1경북 포항상공회의소 경북동부 FTA활용지원센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 수출기업들을 대상으로 FTA활용 및 수출 애로사항 컨설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뉴스1 자료)2021.2.18/© 뉴스1


(포항=뉴스1) 최창호 기자 = 경북 포항상공회의소 경북동부 FTA활용지원센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 수출기업들을 대상으로 FTA활용 및 수출 애로사항 컨설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18일 포항상의에 따르면 FTA활용, 통관, 품목분류, 관세환급 등 수출과 관련된 애로사항에 대해 전화 또는 현장방문을 통해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또 FTA활용지원센터의 지원사업인 FTA 전문컨설팅 및 3자 확인 컨설팅지원, 마케팅 지원을 통해 기업의 대응 및 활용방안과 기업실무자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적극 지원한다.

포항상의관계자는 "이번 컨설팅은 도움이 필요한 중소 영세 수출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상담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