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MCN 기업 우쥬록스, SBS와 숏폼 콘텐츠 마케팅 협업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1.02.05 12:34
글자크기
국내 틱톡 선두 MCN 기업, 우쥬록스가 SBS와의 협업 소식을 알렸다.

사진제공= 우쥬록스사진제공= 우쥬록스


업체 측은 국내 유명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는 우쥬록스가 SBS 초대형 보이 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LOUD’의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우쥬록스는 미디어, 디자인, 마케팅, 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효과적인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여 급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석진, 이시영, 이지혜, 딘딘 등 연예인들의 틱톡 영상마다 화제를 일으키며 국내 틱톡 1위 기업으로 자리잡는데 성공하여 국내 많은 기업들로부터 마케팅 협업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에 우쥬록스가 SBS와 협업하는 첫 프로젝트는 2021년 5월 첫 방송 예정인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LOUD’인 것으로 알려졌다. ‘LOUD’는 2PM, GOT7, 트와이스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K POP 대표 기획사 JYP와 제시, 현아, 크러쉬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보유한 P NATION을 대표할 차세대 보이 그룹 두 팀을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쥬록스는 이번 마케팅 MOU를 통해 ‘LOUD’의 타깃인 Z세대를 겨냥한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짧지만 흡입력이 강한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틱톡을 통해서만 보여줄 수 있는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하여 Z세대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