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법인 컨설팅 지원하는 'BOSS' 출시

머니투데이 김세관 기자 2021.01.18 17:19
글자크기
메트라이프생명은 18일 법인 고객에게 종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설팅 지원 플랫폼 'BOSS(Business Owner Support Solution: 보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메트라이프생명메트라이프생명은 18일 법인 고객에게 종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설팅 지원 플랫폼 'BOSS(Business Owner Support Solution: 보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18일 법인 고객에게 종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설팅 지원 플랫폼 'BOSS(Business Owner Support Solution: 보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보스'를 통해 재무, 세무, 노무, 부동산, 퇴직플랜 등 각종 법인 컨설팅 자료를 한 곳에 모아 서비스할 예정이다.



메트라이프생명 전속 보험설계사 뿐만 아니라 협약 GA(법인보험대리점) 설계사도 '보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보스' 플랫폼은 설계사가 법인에 대한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재무제표 분석, 법인전환, 가업승계 등 총 20개의 법인 교육강좌를 제공한다.

교육자료와 자문은 메트라이프생명의 VIP 전담 자산관리 조직인 '노블리치센터' 소속 전문가 그룹이 공급한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종합 자산 컨설팅 역량을 '보스' 플랫폼에 모두 담았다"며 "설계사들은 전문지식과 경쟁력을 갖추고 법인 고객은 보다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