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연말연시’ 건강 관리 절실… '석보유통' 견과류 등 주목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0.12.16 17:41
글자크기
코로나19 3차 대유행이 사그라들 기세를 보이지 않고 있다. 때문에 어느 때보다 들뜬 분위기여야 할 연말연시이지만 ‘집콕’과 ‘거리두기’로 외출을 자제한 채 실내 생활을 이어가야 하는 상황이다.

활동량이 줄어드는 것은 신체 면역력과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이로 인해 최근 길어지는 집콕 생활 속에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



사진제공=석보유통 '담과연'사진제공=석보유통 '담과연'


◆석보유통의 프리미엄 견과류 브랜드 ‘담과연’… “견과류 하루 한 봉, 면역력 챙겨요”
석보유통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견과류 브랜드 담과연은 엄선된 품질을 기반으로 정직한 견과류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담과연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하루한줌 건강한줌’은 이름처럼 하루에 한 줌의 견과를 손쉽게 챙겨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으로, ‘넛츠앤크랜베리’ '넛츠앤블루베리' ’코코넛피너츠‘ '넛츠앤브라질넛' 등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 ‘원데이넛 하루한줌 토핑견과’는 쉽게 휴대가 가능한 스틱형 파우치로 언제 어디서든 샐러드, 요거트, 각종 요리에 뿌려먹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견과, 건과뿐만 아니라 해바라기씨와 호박씨 등 씨드까지 다섯가지 원물이 고루 어우러져 맛은 물론 영양소의 조화도 고려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셀러몬 '밸런스핏'사진제공=셀러몬 '밸런스핏'
◆셀러몬의 ‘밸런스핏’… “배우 한은정의 몸매 비결…누워서 하는 운동기구로 남녀노소 호응”
배우 한은정(한다감)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밸런스 운동기 ‘밸런스핏’은 실내용 운동기구로, 코로나19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든 요즘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밸런스 운동이란 신체 좌우 균형을 맞춰 자세를 바르게 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밸런스핏의 경우 이 밸런스 운동을 누워서 다리만 올려놓으면 할 수 있게끔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건식 족욕과 복부‧코어 운동도 가능해 몸매 관리를 필요로 하는 젊은층부터 관절이 약해져 걷기‧뛰기 등 활동적인 운동이 어려운 중장년층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


밸런스핏은 매월 홈쇼핑 방송을 통해 완판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블랙에디션을 새롭게 론칭해 호응을 얻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