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하차 이유 "여친 서지승과 결혼 NO…연기활동 집중"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0.12.09 13:04
글자크기
배우 이시언이 14일 오후 서울 중구 조선일보 미술관 미디어카페 JOY에서 진행된 TV조선 토일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강민석 기자 msphoto94@배우 이시언이 14일 오후 서울 중구 조선일보 미술관 미디어카페 JOY에서 진행된 TV조선 토일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강민석 기자 msphoto94@


배우 이시언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이에 일각에서는 연인 서지승과 결혼설이 제기돼 눈길을 끌었다.

이시언은 배우 서지승과 2018년 2월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이시언 측 관계자는 이시언의 발표대로 '연기 활동' 때문에 하차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시언의 향후 작품 행보에 기대와 응원을 당부했다.

서지승은 1988년생으로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 를 통해 데뷔했다. 드라마 '7급 공무원' '귀신 보는 형사, 처용 2' 영화 '연애의 온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기며 직접 '나 혼자 산다' 하차를 발표했다.

이시언은 "5여 년간 함께 했던 '나 혼자 산다'를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 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모두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나 혼자 산다'와 무지개 멤버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