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쌍방울에 따르면 지난 2일 트라이샵의 일일 신규 회원수가 행사 이전(11월 26일) 대비 17배 증가했다. 일일 매출액도 역대 최고를 경신했다.
쌍방울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트라이샵’을 통해 남녀 트라이 히트업 제품군 총 14종을 최대 70%의 할인율로 제공했다. 정가 2만5000원 상당의 ‘웜에버’ 발열 내의 제품은 1000원에 판매했다.
쌍방울 관계자는 “기온이 영하권을 맴돌면서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겨울 내의에 집중, 높은 할인율로 구성했다"며 “특히 웜에버와 히트업, 마스크는 할인 제품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 트라이데이’는 쌍방울 자사몰 트라이샵에서 11월 27일부터 12월 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