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재정지원사업 연계·협력 성과공유회' 열어

대학경제 송하늘 기자 2020.12.02 16:21
글자크기
국민대학교 대학혁신추진단이 오는 11일 오후 1시 교내 본부관 학술회의장에서 '2020 국민대 재정지원사업 연계·협력 성과공유회'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대학혁신지원사업,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4차 산업혁명 혁신 선도대학 사업(자율주행자동차 분야), SW중심대학 지원사업, 대학 창의적 자산 실용화지원(BRIDGE+) 사업 등 그동안 국민대가 수행한 정부 재정지원사업의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새로운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사업 자체평가와 함께 각 사업단이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협력 방안 도출을 위한 종합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우수사례는 △하차진 경력개발지원단 팀장의 '실무형 핵심직무 전문가 양성과정(CoREP) : 기업연계 직무 공모전을 통한 취업 성공사례', △이진구 국민대기술지주 기술기획본부장의 '산학협력의 지속가능성과 자립화 방안 : 대학기술지주회사를 중심으로', △손장규 4차 산업혁명 혁신 선도대학 사업단 팀장의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자율주행자동차 교육 혁신', △임성수 SW중심대학사업단장의 '국내 최고의 혁신적인 대학 소프트웨어 교육 모델 구축', △최옥임 창업지원단 팀장의 '창업지원단 운영 사업 : 도전적 창업 정신 함양을 통한 융복합 기회 제공' 등이다.



이와 함께 본부관 1층 전시홀에서 각 사업단 소개와 우수사례 전시회도 진행한다.

김용민 기획부총장은 "정부 재정지원사업을 수행 중인 각 사업단의 성과를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대학뿐만 아니라 학계, 정부기관, 기업 등이 협력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성과공유회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고 유튜브 채널 'K*산학협력'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국민대, '재정지원사업 연계·협력 성과공유회' 열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