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핑크 vs 민트' 상큼한 숏 패딩 패션…"화사해"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11.28 00:03
글자크기

'휠라'(FILA), 브랜드 뮤즈 김유정과 함께한 2020 겨울 화보 공개

배우 김유정/사진제공=휠라(FILA)배우 김유정/사진제공=휠라(FILA)


배우 김유정이 사랑스러운 색감의 포근한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20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가상 채널 '유정 TV'의 일일 유튜버로 변신해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윈터 'OOTD'(Outfit Of The Day의 줄임말)를 제안했다.



이번 화보에는 올겨울 주목받는 휠라 쇼트 다운재킷과 슈즈 등으로 멋을 낸 김유정의 발랄한 모습이 담겼다.

화보 속 김유정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배색이 돋보이는 '아므로 리버시블 다운'에 슬림한 화사한 이너와 화이트 팬츠를 함께 매치해 눈부신 겨울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김유정은 깜찍한 핑크빛 미니백을 매치해 귀여운 스타일 포인트를 더했다.

배우 김유정/사진제공=휠라(FILA)배우 김유정/사진제공=휠라(FILA)
또 다른 화보 속 김유정은 포근한 코듀로이 소재가 돋보이는 민트색 점퍼를 입고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화보 속 숏다운은 모두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구성해 취향과 코디에 따라 선택 가능한 올 겨울 '히든템'이다.


이외에도 김유정이 화보에서 선보인 휠라 윈터 컬렉션에는 휠라 대표 롱다운 '에이스 롱다운' '뉴라이트 2.0 롱다운'과 로고 디테일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한 '뉴테이피 숏 푸퍼다운' 등이 포함됐다.

다운재킷 외에도 1999년 휠라의 퍼포먼스 러닝화 시리즈를 재해석, 유려한 쉐입이 돋보이는 '테너시티99/20'과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 슈즈 '오크먼트TR'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슈즈도 포함됐다.

휠라 관계자는 "어떠한 콘셉트도 본인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는 김유정 씨가 올겨울, 휠라가 제안하는 겨울 패션의 특징과 장점을 명확하게 표현해 줬다"며 "이번 겨울 다양한 길이, 소재, 컬러가 돋보이는 휠라의 아우터, 슈즈 등은 멋스럽고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고민하는 분들께 새로운 제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휠라와 김유정이 함께한 2020 겨울 시즌 화보 속 주요 제품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