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신인상 후보, 깜짝 놀라…멋진 모습 보여줄 것"

뉴스1 제공 2020.11.23 16:54
글자크기
우아/엔브이엔터테인먼트 © 뉴스1우아/엔브이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우아(woo!ah!)가 올해 신인상 후보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우아는 23일 오후 4시 두 번째 싱글 앨범 '큐리어스'(QUR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온라인으로 생중계했다.

이날 리더 나나는 '2020 MAMA' 시상식 신인상 후보에 오른 것에 대해 "큰 시상식에 오른 것 자체가 영광이고,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연은 신인상 후보 소식을 듣고 난 뒤 반응에 대해 "후보 들었다고 했을 때 진짜 깜짝 놀랐고, 너무 감사한 마음이 컸다"고 했다.

한편 우아의 싱글 2집 '큐리어스'는 '퀘스천'(Question)의 'Q'와 '큐리어스'(Curious)의 합성어로, 호기심이 가득한 Z세대 우아를 표현하는 단어이자,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그들의 신선한 매력을 앨범에 담았다. 이번 앨범에서는 성장기 청년들의 복잡한 감정을 '남들과는 다르게, 나 답게' 해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배드걸'(BadGirl)은 Z세대 우아의 태도와 표현방식을 담은 곡으로 퓨처 하우스 장르로 파트마다 변화하는 리듬과 악기에 멤버들의 개성이 잘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