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 영국 ‘타이어세이프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뉴스1 제공 2020.10.30 13:10
글자크기
한국타이어가 영국 타이어 안전 관련 단체 '타이어세이프(TyreSafe)'에서 수여하는 '2020 타이어세이프 어워드'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뉴스1한국타이어가 영국 타이어 안전 관련 단체 '타이어세이프(TyreSafe)'에서 수여하는 '2020 타이어세이프 어워드'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뉴스1


(대전=뉴스1) 심영석 기자 = 한국타이어가 영국 타이어 안전 관련 단체 '타이어세이프(TyreSafe)'에서 수여하는 '2020 타이어세이프 어워드'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30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타이어 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캠페인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관리와 안전에 대한 운전자들의 인식과 행동을 개선시키기 위해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포함한 SNS 채널에서 다양한 소셜 타이어 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서머 모터링' 캠페인을 통해 운전자들에게 여름철 도로에서 타이어 관련 사고가 빈번함을 인지시키고, 장거리 휴가를 떠나기 전 반드시 타이어를 점검하도록 권장했다.



또, SNS 채널에서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최적의 타이어 관리법과 연비 운전을 위한 타이어 상태 유지 노하우, 계절에 맞는 올바른 타이어 선택 요령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배포했다.

겨울철 날씨와 노면 상태를 고려한 안전한 타이어 선택법 등 계절별 타이어 관리에 대한 안전 교육 캠페인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