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이색 플리마켓 ‘마켓 파라다이스’ 개최

뉴스1 제공 2020.10.26 13:50
글자크기

호텔 창립 39주년 및 핼러윈 기념 야외가든서 장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마켓 파라다이스' 포스터'© 뉴스1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마켓 파라다이스' 포스터'© 뉴스1


(부산=뉴스1) 여주연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오는 31일과 11월 1일 이틀간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신관 야외가든에서 이색 플리마켓 행사인 ‘마켓 파라다이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일간 낮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핼러윈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39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기획됐으며, 전국 각지 30여 곳의 소상공인 업체가 참여한다.



플리마켓에서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수제 공예업체 ‘장스목공방’, ‘행랑’과 향수 공방 ‘원아뜰리에’, ‘캔들바나나’에서 핸드크라프트 제품을 비롯해 디퓨저, 캔들 등을 판매한다. 이외 수제 육가공 핫도그, 핸드메이드 과일청 등 다양한 간식거리도 판매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부티크 베이커리 부스에서는 호텔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홈메이드 쿠키 5종과 스콘 2종, 덴마크 브레드, 제니스 웡 초콜릿 세트 등도 선보인다.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핼러윈을 맞아 야외가든 중앙에 핼러윈 콘셉트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핼러윈 코스튬을 입고 방문하는 고객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핼러윈 소품 및 데코 용품, 잡화 등도 구매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길어지는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이 해운대와 맞닿은 야외정원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끼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플리마켓을 기획했다”며 “젊은층부터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코너들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전 직원과 방문객의 마스크 의무 착용은 물론 출입구 분리 운영, 열 감지기 비치, QR코드 체크인, 전 매대 손소독제 비치 등을 통해 안전한 행사 진행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마켓 파라다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