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도 렌탈, 최저 월 6000원에?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2020.10.19 10:03
글자크기
금호타이어도 렌탈, 최저 월 6000원에?


금호타이어 (6,500원 ▼110 -1.66%)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을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로로로 렌탈’은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빌리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소형 차종부터 대형 차종,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최저 월 6000원의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24개월과 36개월로 고객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구매 수량,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비용은 차이가 날 수 있다.

'또로로로 렌탈' 고객에게는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와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량을 직접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후 다시 가져다주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또로로로 렌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날부터 11월 30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는 ‘전해수기’, 200명에게는 ‘또로로로 KIT’,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내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렌탈 등록비 면제와 렌탈료 1회 면제(7회차 적용) 혜택도 준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 및 금호타이어 고객센터, 비에스렌탈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