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모바일 상품권(50만원)/사진제공=롯데온
최근 코로나19(COVID-19)로 비대면 선물이 인기를 끌면서 e쿠폰의 매출도 증가하는 추세다. 선물 수요가 높은 5월과 추석 선물 시즌인 8월, 9월 e쿠폰 판매는 다른 달과 비교해 두 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롯데온은 모바일 상품권·금액권 및 e쿠폰 판매 품목을 강화하고,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막바지 추석 선물 수요 확보에 나선다.
대표 상품으로 ‘롯데호텔부산 라세느’ 디너 1인 뷔페권 8만9046원에, ‘쏠비치 양양 호텔 앤 리조트 셰프스 키친’ 주중, 주말 조식 1인권을 2만6500원에 판매한다.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해 롯데마트, 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등 롯데 계열사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권과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롯데 GRS 상품권 등을 판매한다.
롯데e커머스 문유미 홈리빙셀 팀장은 “추석이 가까워진 현재 롯데온은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거나 간편한 선물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모바일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