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확 달라진 모습 인정 받고파…음방 1위 목표"

뉴스1 제공 2020.09.21 17:06
글자크기
더보이즈 에릭/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 뉴스1더보이즈 에릭/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가 신곡 활동으로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21일 오후 4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에릭은 이번 활동 목표로 "이번 신곡에서는 11명이 모두 치명적인 심스틸러로 변신한 만큼, 모든 면에서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인정받고 싶다"며 "더보이즈가 이번 활동 열심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리고 주연이 '더쇼'에서 MC를 하고 있는데, '더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한번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에 제이콥은 1위 공약에 대해 "가위바위보로 무대 위에서 한번 추격전을 펼치고 싶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5집 '체이스'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스틸러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켄지(Kenzie), Coach & Sendo, Andy Love 등 유명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했고, 멤버 선우가 앨범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더 스틸러'(The Stealer)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으로,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치명적 심(心)스틸러로 변신했다.



21일 오후 6시 발표.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