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첫 단독 콘서트, 목표 이뤄…정말 좋은 시간"

뉴스1 제공 2020.09.21 16:38
글자크기
더보이즈 주연/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 뉴스1더보이즈 주연/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친 소감을 밝혔다.

더보이즈는 21일 오후 4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지난 19일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리얼'을 펼친 주연은 이날 "저희가 데뷔 전부터 목표 중에 하나가 콘서트였다"라며 "단독 콘서트를 이틀 전에 했는데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고, 더비들이 좋은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에릭은 "정말 다 좋고 재밌었는데, 더비들과 같은 지붕 아래서 함께 호흡하지 못한 점이 아쉽다"며 "그래도 채팅을 통해서 많은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즐겁게 즐겼다"고 웃었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5집 '체이스'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스틸러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켄지(Kenzie), Coach & Sendo, Andy Love 등 유명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했고, 멤버 선우가 앨범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더 스틸러'(The Stealer)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으로,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치명적 심(心)스틸러로 변신했다.



21일 오후 6시 발표.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