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해외연예] 주드 로, 여섯 아이 아빠됐다…14세 연하 두번째 아내 출산

뉴스1 제공 2020.09.17 17:50
글자크기
배우 주드 로©AFP=News1배우 주드 로©AFP=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할리우드 배우 주드 로가 여섯 아이의 아빠가 됐다.

15일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주드 로는 지난 14일(현지시간) NBC '투나잇쇼'에 출연해 지미 팰런과의 인터뷰에서 격리 기간 근황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나는 정원을 가꾸며 지냈다"며 "그리고 아이가 태어났다"고 답했다.

지미 팰런은 주드 로에게 축하의 말은 건넸고, 주드 로도 "정말 멋지다"며 "우리가 가족으로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축복이라 생각한다"고 기뻐했다. 하지만 주드 로는 여섯 번째 아이의 성별이나 이름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주드 로는 필리파 콘과 4년간 열애한 후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주드 로보다 14세 연하인 필리파 코안은 심리학자로 알려졌다.

앞서 주드 로는 여러 여성들과 만남, 결별을 반복하는 스캔들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배우 새디 프로스트와 지난 1997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뒀으나 지난 2003년 이혼했다. 그 다음 만난 여성은 배우 시에나 밀러로 교제 기간 약혼과 결별 재결합을 반복했다.



이후 주드 로는 모델 서맨사 버크와 열애 후 지난 2009년 딸을 낳았고, 캐서린 하딩과 사이에서도 지난 2014년 딸을 낳았다. 그러다 지난 2015년 필리파 콘과 4년 교제 후 결혼, 최근 여섯 번째 아이를 품에 안으며 다둥이 아빠가 됐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