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Z폴드2''Z플립 5G' 예판 시작…혜택은?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2020.09.10 09:00
글자크기
삼성, 'Z폴드2''Z플립 5G' 예판 시작…혜택은?


삼성전자 (76,700원 ▲400 +0.52%)가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2'·'갤럭시Z 플립 5G' 사전 예약을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제품 공식 출시는 18일이다.

갤럭시Z 폴드2는 더욱 커진 내·외부 화면과 원하는 각도로 제품을 세워 화면을 분할해 사용하는 '플렉스 모드' 등을 더해 기존 스마트폰 한계를 뛰어넘는 사용성이 특징이다. 제품은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8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올해 2월 출시된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에 최신 AP(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와 미스틱 색상을 더 해 5G 모델을 출시한다. 갤럭시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 원이다.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Z 폴드2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종합 보험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 권을 비롯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Z 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 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폴더블폰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도 혜택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 등이다.


이 외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실시간 방송 앱 '카메라파이 라이브' 3개월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Z 플립 5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폴더블폰은 구매하고 기존 폰을 반납하면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준다.

삼성전자 첫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를 사용하던 고객이 갤럭시Z 폴드2 구매하면 '특별 보상 프로그램' 참여도 가능하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사용하던 갤럭시 폴드를 반납하면 100만 원 정액 보상해준다. 10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