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낫 샤이' 우리를 단단하고 확실하게 만들어 줄 곡"

뉴스1 제공 2020.08.07 09:18
글자크기
있지/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있지/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있지(ITZY)가 신곡 '낫 샤이'(Not Shy) 티저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있지는 7일 자정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단체 및 개별 이미지 6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다섯 멤버는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나는 차고를 배경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과시했다. 늘씬한 몸매로 카우보이 부츠를 완벽하게 소화,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했다.



개별 포토에서는 총을 들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와 포스를 뿜어내 시선을 압도했다.

예지는 빛바랜 총을 쥐고 도도한 눈빛을 발사했고 리아는 인형 같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냈다. 류진은 생각에 잠긴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고 채령은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리즈 미모를 경신했다. 컴백 준비 기간에 키가 또 자란 유나는 작은 얼굴과 쭉 뻗은 각선미로 8등신을 넘어서는 비율을 보여줬다.



있지는 새 노래에 대해 "전작 '있지'(IT'z) 앨범으로 우리 자신을 표출했다면 이번에는 뭔가 달라졌다. 틴크러시보다 좀 더 강력해진 있지를 만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 "'낫 샤이'가 있지를 단단하고 확실하게 만들어 줄 곡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해 데뷔해 '달라달라' '아이씨'(ICY) '워너비'(WANNABE)로 괴물 신인 수식어를 얻은 있지는 오는 17일 '낫 샤이'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