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이세은, '야인시대' 모습 그대로…"결혼 6년차, 아이가 5살"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8.05 21:1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이세은,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 결혼 6년차 주부 라이프 공개

배우 이세은/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방송 화면 캡처배우 이세은/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방송 화면 캡처




드라마 '야인시대' 나미꼬로 얼굴을 알린 배우 이세은이 결혼 6년차 주부 라이프를 공개했다.

5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이세은이 출연해 그동안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방송 화면 캡처/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세은은 서울 성동구의 자택과 결혼 6년차 주부이자 5살 아이 엄마가 된 모습을 공개했다.



스튜디오에 출연한 이세은은 드라마 '야인시대' 속 나미꼬 역을 맡았을 때와 다르지 않은 놀라운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세은은 "5년 정도 공백기가 있었다. 그 사이 결혼도 하고 출산도 했다. 아이가 5살"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세은/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방송 화면 캡처배우 이세은/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방송 화면 캡처
이세은은 남편 출근과 아이 등원 준비로 바쁜 가운데 오전 10시 가벼운 귀리 우유로 늦은 아침을 해결했다.

이어 설거지와 청소를 빠르게 마친 이세은은 서서 급하게 삶은 달걀로 허기를 달랬다.

"왜 서서 먹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이세은은 "시간이 아깝다. 아이가 없을 때 빨리빨리 하다보니 동시다발적으로 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방송 화면 캡처/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방송 화면 캡처
또한 캠핑을 떠나는 중 손성윤이 37세라고 밝히며 "결혼 적령기가 조금 지난 것 같다. 언니의 안정된 결혼 생활이 부럽다. 반려자에 대한 확실을 어디서 얻는지 궁금하다"고 묻자 이세은은 자신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세은은 "처음부터 결혼 전제로 만났다. 중간에 아버지 돌아가시고, 그런 힘든 일이 있다 보니까 부모님들도 자연스럽게 결혼을 생각하셨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세은은 이어 "이렇게 말하면 오글거리는데 남편이 항상 그 자리에 있는 스타일이다. 처음부터 결혼 얘기 나온 게 이상하지 않았던 게 항상 편했다. 내 얘기 잘 들어주고 잘 맞춰줬다. 그런 게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이세은은 2015년 3살 연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은 증권가 종사자로 알려졌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