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GS리테일서도 ‘NEXT LEVEL 렌탈’ 판매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2020.08.04 09:44
글자크기
넥센타이어, GS리테일서도 ‘NEXT LEVEL 렌탈’ 판매


넥센타이어 (9,020원 ▼30 -0.33%)가 유통 채널 확대를 위해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NEXT LEVEL 렌탈’을 GS리테일을 통해 판매키로 했다. 넥센타이어가 2015년 첫 선 보인 ‘NEXT LEVEL 렌탈’은 타이어 렌탈과 함께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4일 넥센타이어는 오는 5일부터 전국 300여개 ‘GS THE FRESH’ 수퍼마켓 매장에서 타이어 렌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달 25일부터는 전국 1만4000여개 ‘GS25’ 편의점까지 판매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렌탈 신청 방법은 'GS THE FRESH’와 ‘GS25’매장에서 직원에게 문의해 타이어 렌탈 전용 모바일 QR코드를 인식한 후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이후 원하는 시간대에 타이어 전문 상담원이 전화해 비대면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NEXT LEVEL 렌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각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GS리테일모바일 상품권’을 타이어 1본당 5000원씩 최대 2만원을 다음달에 제공한다.



타이어 렌탈시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의 이용도 가능하다. 넥센타이어는 향후 ‘넥스트레벨 GO’ 서비스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