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난달 중순 LG 모바일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한 LG 벨벳의 제품 소개 영상 화면. /사진=LG전자
LG전자는 지난달 중순 LG 모바일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등록한 LG 벨벳 '제품 소개 영상'과 '디자인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각각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와관련해 미국 IT 매체 씨넷은 "LG 벨벳은 이전에 출시된 그 어떤 스마트폰과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췄다"며 "최근 경험한 LG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디자인이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영상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영상을 본 고객들은 "지금까지 본 스마트폰 제품 영상 중 최고", "카메라 디자인의 특징이 영상에 잘 나타난다", "영상에서 보이스 아웃포커스 기능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평가했다.
LG 벨벳은 지난 5월 한국 시장 출시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독일, 네덜란드, 호주 등 10여 개 국가에 출시됐다. 특히 이달 말부터는 세계 최대 시장인 북미 시장에도 출시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마창민 LG전자 MC상품전략그룹 전무는 "LG 벨벳은 눈에 보이는 디자인을 넘어 만지고 싶은 디자인"이라며 "더 많은 글로벌 고객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흥미로운 영상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도록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