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여기어때·T맵·관광공사, "국내여행 혜택 풍성하게"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0.07.27 10:4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T맵 이용자 대상 '전국 숙소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뉴시스] 전진환 기자 =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27일 오전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에서 코로나19로 해외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탑승장으로 가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2020.07.27.    amin2@newsis.com[서울=뉴시스] 전진환 기자 =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27일 오전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에서 코로나19로 해외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탑승장으로 가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2020.07.27. amin2@newsis.com




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가 SK텔레콤 T맵, 한국관광공사와 손 잡고 여름 국내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19일까지 네이게이션 앱 T맵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국 숙소 할인 20% 쿠폰'을 매일 오전 11시에 선물한다. 이벤트 페이지는 'T맵 여행'의 메인 화면에서 접속 가능하며, 발급 쿠폰은 여기어때 전체 숙소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특별한 여행지를 방문한 T맵 여행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이벤트 여행지까지 T맵으로 길 안내를 받은 사용자 2만명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을 선물한다. 특히 경상북도를 방문한 여행객에겐 경북 지역 상품권 '사이소 상품권' 1만5000권을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국내여행 증진을 위해 대표적인 교통 어플인 T맵과 협업을 진행 중이다. 지난 6월부터 T맵 안드로이드 버전에 숙소 정보 검색과 예약 시스템을 제공 중이다. T맵에서 숙소 검색 시 목적지의 상세 페이지에서 시설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 페이지로 이동 가능해 이용자 편의성을 키웠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이달부터 국내여행객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면서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숙소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요가 급증했다"며 "올 여름 휴식을 취하는 데 가장 필요한 혜택을 한 데 모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