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 직영 공부방, 1년만 300개 돌파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7.24 10:26
글자크기
교원그룹 직영 공부방 브랜드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 자료사진./사진=교원그룹교원그룹 직영 공부방 브랜드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 자료사진./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의 직영 공부방 브랜드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가 출시 1년 만에 300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선보인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는 초중등 전 과목 공부방이다.

직영 공부방으로 운영돼 공부방 원장의 수업 준비와 운영 부담을 덜고 학생의 학습 효과를 높였다. 차별화된 몰입 환경 교육 프로그램이 지점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



수학 브랜드로써 10년 넘게 학습 효과를 인정받은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수학 학습법과, 영어 교육 콘텐츠 ‘교원더퍼스트잉글리시’을 적용했다. EBS 콘텐츠를 추가해 학교 진도를 채울 수 있도록 했다.

체계적이고 세심한 학습 시간 관리도 눈에 띈다. 학생 수준에 맞춰 학습 과목, 학습량, 학습 수준을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 시간을 관리함으로써 올바른 공부 습관을 만들어주는데 주력한다.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 관계자는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 제공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아이들의 학습 잠재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자체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