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죽염으로 숙성한 '참명란젓' 출시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20.07.24 09:23
글자크기
인산가 참명란젓/사진제공=인산가인산가 참명란젓/사진제공=인산가


죽염 및 죽염응용식품 전문업체 인산가 (11,700원 ▲1,000 +9.3%)가 죽염으로 숙성해 건강한 '인산가 참명란젓’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산가 참명란젓’은 1, 2차에 걸친 염장 전 과정을 9회죽염으로 숙성해 알이 탱글탱글하고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아질산나트륨 발색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오성효 상품기획 팀장은 "식품의 선홍색을 발산시켜 시각적효과를 높이기 위해 흔히 사용하는 아질산나트륨의 안전성 논란을 피하고자 9회죽염 고유의 환원력 및 보존력으로 명란 고유의 색상을 그대로 보존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인산가 참명란젓’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1회 먹기 좋은 양으로 개별 포장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선도 유지를 위해 생산지에서 직접 배송한다.



인산가는 포스트코로나 이후 커지는 가정 간편식(HMR) 시장에 대응해 건강먹거리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8월에는 5000리터만 생산하는 프리미엄 한정판 인산가 바다참맛 죽염 멸치액젓과 갓김치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인산가는 ‘인산가 참명란젓’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국 인산가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10% 할인 판매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