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여자친구 소원 "파격적 변신, 부담감보다는 책임감 갖고 준비"

뉴스1 제공 2020.07.13 14:5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그룹 여자친구(GFRIEND) 소원이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回:Song of the Sirens' 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7.1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그룹 여자친구(GFRIEND) 소원이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回:Song of the Sirens' 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7.1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이번 변신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2시 새 미니앨범 '회:송 오브 더 사이렌스'(回:Song of the Sirens)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소원은 파격적인 변신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 "이번에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는 만큼 어깨가 조금 더 무거웠다. 그래도 부담감보다는 여자친구에게 이런 면이 있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 책임감을 가지고 했다. 무대 위에서 확 달라진 여자친구 모습을 상상해달라.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은하는 멤버들의 변화에 대해 "전부 다 파격적인 것 같다. 멤버들 모두 이렇게 변신한 적이 없는데 저희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며 웃었다.

한편 13일 오후 6시 발매될 새 미니앨범 '회:송 오브 더 사이렌스'는 옳다고 믿었던 길을 선택했지만 다른 길 앞에서 흔들리는 소녀의 모습을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풀어냈다.


타이틀곡 '애플'(Apple)은 레트로가 가미된 트렌디한 리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세이렌의 노랫소리를 연상케 하는 보컬 찹(Vocal Chops)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은하와 유주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