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벨벳' 패셔니스타를 찾아라…온라인 투표 진행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2020.07.0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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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5월 운영된 'LG 벨벳 체험단'이 직접 촬영한 콘셉트 사진. /사진=LG전자지난 5월 운영된 'LG 벨벳 체험단'이 직접 촬영한 콘셉트 사진. /사진=LG전자


LG전자는 이달 15일까지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를 뽑는 자리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LG 벨벳 체험단'이 촬영한 콘셉트 사진 총 8장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댓글을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LG 벨벳을 증정한다.



LG 벨벳 체험단은 지난 5월부터 약 4주간 300명 규모로 운영됐다. 체험단은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뷰티' 등으로 분야를 나눠 활동했다.

라이프스타일 분야는 '오로라 화이트'와 '오로라 그레이' 색상을 체험하면서 스타일리시해진 일상을 소개했다. 패션·뷰티 분야는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으로 개성을 표현했다.



이번 투표 행사는 코로나19(COVID-19) 확산에 따른 비대면 마케팅 일환이다. LG전자는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것을 고려해 '온라인 신제품 공개', '소셜 미디어 행사' 등 소비자와 비대면 접점 늘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벨벳 체험단이 제출한 작품 수준이 높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LG 벨벳은 기존 LG폰에서 확 달라진 디자인인 '물방울 카메라'와 '3D(차원) 아크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3D 아크 디자인은 제품 가장자리를 곡선으로 구부려 손에 쥘 때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제품은 후면 글라스 아래에 머리카락 두께의 1/100 수준인 1㎛(마이크로미터) 이하 간격으로 '광학 패턴'이 적용돼 깊이 있고 입체감 있는 색을 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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