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미디어,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동참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06.29 15:05
글자크기
임화섭 가온미디어 대표(왼쪽 네번쨰)와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제공=가온미디어임화섭 가온미디어 대표(왼쪽 네번쨰)와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제공=가온미디어


가온미디어 (5,540원 ▼60 -1.07%)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으며,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하는 마음을 수어로 표현하는 사진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임화섭 대표는 신금석 KT커머스 대표의 지목을 받아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임 대표는 “무더위 속에서도 코로나19 방역의 최전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와 존경,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며 “가온미디어도 철저하게 방역 지침을 지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임 대표는 응원 릴레이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이장희 큐버 대표와 이상길 모비케이 대표를 지목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