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디에스, LG CNS와 아키텍처 솔루션 총판계약 체결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김태윤 기자 2020.06.29 15:35
글자크기
김형원 한국이디에스 대표(사진 오른쪽)와 이준원 LG CNS 솔루션사업담당자가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한국이디에스김형원 한국이디에스 대표(사진 오른쪽)와 이준원 LG CNS 솔루션사업담당자가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한국이디에스


IT 전문기업 한국이디에스(대표 김형원)가 지난 26일 LG CNS와 아키텍처 솔루션 총판계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총판계약식에는 김형원 한국이디에스 대표와 이준원 LG CNS 솔루션사업담당자가 양사를 대표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총판 계약으로 국내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이디에스는 'SI(시스템통합)·SM(시스템운영)'과 '이커머스 솔루션 개발·공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전문기업이다. 회사 측은 "국내 시장을 확대하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총판 계약한 제품은 개발·테스트·운영 단계에서 필요한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최적화 차세대 웹애플리케이션서버(WAS) '레나'(LENA) △실시간 자동화 업무관리 솔루션 '제이잡스'(J-JOBS) △오픈소스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APM) 솔루션 '튜나'(TunA) △임직원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메신저 '유캡'(UCAP) △병행검증솔루션 '퍼펙트윈'(PerfecTwin), 이상 총 5개 라인이다.

김형원 한국이디에스 대표는 "LG CNS 아키텍처 솔루션 총판을 맺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신규 파트너 모집과 시장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시장 확대를 위해 IT 산업에서 22년 동안 쌓은 경험을 활용해 영업·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며 "앞으로 LG CNS와 함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했다.



한국이디에스는 업력 22년의 IT 전문기업으로 현재 16개 IT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협력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