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용품 구독서비스 월간임신, 여름 맞이 리뉴얼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0.06.18 17:22
글자크기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가 운영 중인 임산부를 위한 임신 출산용품 정기 구독 서비스 ‘월간임신‘이 여름 시즌 리뉴얼을 했다고 밝혔다. 월간임신은 여름 시즌 맞이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봄 콘셉트를 위한 핑크 컬러의 벚꽃 디자인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바다의 휴양지 콘셉트로 박스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사진제공=IBK창공(創工) 마포사진제공=IBK창공(創工) 마포


해당 패키지는 월간임신을 정기구독하는 멤버뿐만 아니라 선물을 위해 1회로 구입하는 소비자도 받아볼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월간임신 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임신 출산 준비물은 닥터브로너스, 네츄라오가닉, 피셔프라이스, 마더케이, 라엘, 프라하우스, 에코두, 아가방, 미니노어, 우테크람, 헤베아, 버츠비, 프라젠트라, 푸카, 심플리잰틀, 감성시장, 뷰티스위티즈, 인비아포테케 등 수백 가지에 달한다.

또한 월간임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월간임신 박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6월 여름맞이 기념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이용권, 시공사 도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월간임신 이벤트 담당자 장이지 마케터는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간단한 외출조차 고민이 되는 임산부들을 위해 시즌 별로 다양한 디자인의 패키지 박스를 기획하고 있다. 파트너사와의 협의를 통하여 구독 첫 달에 제공되는 푸짐한 선물 제공을 통하여 신규 고객을 꾸준히 유치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등으로 월간임신을 더욱 간편하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정서적, 물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빌리지베이비는 귀여운 아기 빌리와 함께 출산 준비물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임신 어플도 운영하고 있다. 임신 주차별 엄마, 아빠, 아기의 정보를 쉽게 알려주는 ‘베이비빌리’ 임산부 어플을 출시하여 임산부의 삶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IT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IBK기업은행이 운영하는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마포 3기에 선정되어 ㈜엔피프틴파트너스의 액셀러레이팅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빌리지베이비는 보건복지부 사업 수행기관 임산부 약물정보센터 마더세이프와 함께 협력하여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가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유튜브 채널과 매거진을 통해 꾸준히 발행 중이다. 현재까지 임산부 요가, 임신과 태교, 분만 과정 이해, 모유 수유 성공법과 신생아 관리 방법, 산욕기 관리, 산후우울증 극복하기 등 다양한 주제를 다뤄왔으며, 이를 통해 임신, 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