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까르띠에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는 까르띠에 오프라인 부티크에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의 고객과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위한 공간이다.
까르띠에 대표 제품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 워치, 러브 브레이슬릿,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사진제공=까르띠에
또한 온라인 쇼핑이 다소 낯선 고객이나 직접 주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까르띠에 컨택센터를 통한 문의 상담 및 전화 주문 서비스도 동시에 론칭해 더욱 폭넓은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오프라인 부티크와 동일하게 까르띠에 시그니처 선물포장과 쇼핑백이 제공되며,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시지 카드도 동봉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까르띠에 측은 이외에도 부티크 픽업 예약, 라이브챗, 퍼스널 라이징 서비스 등 차별화된 온라인 부티크를 위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