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건기식 쇼핑몰 '마이코드몰' 오픈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0.05.07 11:19
글자크기
JW생활건강, 건기식 쇼핑몰 '마이코드몰' 오픈


JW홀딩스의 자회사 JW생활건강은 7일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을 열고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마이코드’는 ‘My(나의) + Chord(화음)’의 합성어로,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소비자의 신체, 영양균형 등에 따른 맞춤형 데이터를 구축해 세밀하고 집중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밑그림을 그렸다.



JW생활건강은 앞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오메가3 등 최근 관심이 많은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해 ‘마이코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마이코드몰은 통합 검색 기능이 있고 제품의 기능별, 대상별, 성분별로 메뉴 카테고리로 구성해 소비자가 제품을 찾기 쉽도록 꾸몄다. 라이프케어, 스킨케어 메뉴에서는 건기식 외에 차량용품, 마스크팩 등 생활용품도 판매한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돼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화된 제품 추천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코드몰’에서는 ‘가정의달 이벤트’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첫 가입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가정의달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다.

JW생활건강은 지난해 3월 JW산업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건기식 중심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새출발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