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유재석과 함께한 ‘제로 모공 패드 2.0’ CF 공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05.01 16:33
글자크기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담은 CF…‘메디큐브 연구원’으로 변신한 유재석 눈길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는 연구원으로 변신한 유재석과 함께한 ‘제로 모공 패드 2.0’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에이피알사진제공=에이피알


이번 CF 광고는 메디큐브 전속모델인 유재석이 ‘메디큐브 연구원’으로 변신해 연구소에서 제로 모공 패드 2.0을 다양하게 분석하는 모습을 자연스러운 앵글로 담아냈다. 풍부한 에센스 함량, 엠보싱 양면 패드 등 제로 모공 패드 2.0의 제품성이 감각적으로 연출됐으며, 유재석은 ‘모공, 없앨 순 없어도 타이트닝은 가능합니다’라는 멘트로 진지하고 신뢰감 있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제품력을 표현했다.



제로 모공 패드 2.0은 기존 시리즈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한 메디큐브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모공 수렴에 탁월한 특허 성분이 함유돼 모공 타이트닝 효과가 있고 각질 및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붓결 개선, 블랙헤드 개선 등 11가지 인체적용시험으로 업그레이드된 제로 모공 패드 2.0은 속커버와 집게가 추가돼 더욱 간편하고 신선하게 사용 가능하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피부를 연구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메디큐브 연구소’ 콘셉트로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전속모델 유재석씨와 함께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디큐브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