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키트 4종 주문하면 10% 할인에 정기배송 신청 시 5%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로 신청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담당 매니저가 집 앞까지 신선한 상태로 전달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말까지다.
여기에 병아리콩과 해바라기씨를 더해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은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로스트비프 오리엔탈 △쉬림프 레몬파인 △닭가슴살햄 랜치시저 그린키트로 구성했다.
'로스트비프 오리엔탈' 그린키트는 지방 함량이 적은 소고기 홍두깨 부위만을 엄선해 오리엔탈 드레싱을 더한 제품이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맛는 오리엔탈 드레싱이 소고기의 고소한 풍미와 식감을 한층 더 높인다.
'쉬림프 레몬파인' 그린키트는 쫄깃한 흰다리 새우에 레몬파인 드레싱을 담았다. 담백한 새우에 레몬의 상큼함과 파인애플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닭가슴살햄 랜치시저' 그린키트는 신선한 닭가슴살로만 만들어 식감이 부드럽고 담백한 닭가슴살 햄에 부드러운 랜치시저 드레싱을 더한 제품이다. 식감좋은 견과와 메추리알, 매콤한 할라피뇨를 곁들여 감칠맛을 더했다.
한편, '그린키트'는 2018년 야쿠르트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 '가볍고 실속있게 즐기는 간편한 한 끼'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그린키트'는 이번 신제품 4종을 추가해 총 8종으로 실속형 라인업 4종과 식사대용 라인업 4종으로 이원화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12가지 재료구성으로 든든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샐러드 ‘그린키트4종’을 출시하며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국야쿠르트는 신선함을 최우선 가치로 안전하고 질 좋은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