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근로시간 자동관리 '오피스밸런스' 출시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2020.04.09 1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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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지란지교소프트/사진제공=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소프트가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OfficeBalance)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피스밸런스'는 사업장 규모별, 업종별 최신 인사 관련 법규를 반영하고 있어 주 52시간 근무제와 유연근로제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도입 전후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해 기업별 법적 준수 여부 확인도 가능하다. 근태관리가 자동화될 뿐 아니라 근로 감사시 증거자료로 활용할 수도 있다.



오피스밸런스의 기능으로는 △일반/선택/시차출퇴근/탄력 등 유연근무제 제공 △PC OFF △PC/모바일 연동 △실시간 근태관리 △이석관리 △통합 대시보드 등이 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기존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업무협업용 오피스메신저에 이어 근로시간관리 서비스까지 출시되면서 최적의 오피스웨어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이번 오피스밸런스 구축형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희망 기업에 △오피스밸런스 20% 가격 할인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의 무상 컨설팅 지원 △유튜브 프리미엄 1년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9월에는 클라우드형이 출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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