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미국 '2020 PGA 머천다이즈쇼' 참가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0.01.28 16:56
글자크기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는 작년에 이어 올해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0 PGA 머천다이즈쇼'에 참가했다.

'2020 PGA 머천다이즈쇼'에 참가한 박인철 대표(사진 위 오른쪽에서 두번째)와 파워풀엑스 임직원들/사진제공=파워풀엑스'2020 PGA 머천다이즈쇼'에 참가한 박인철 대표(사진 위 오른쪽에서 두번째)와 파워풀엑스 임직원들/사진제공=파워풀엑스


PGA 머천다이즈쇼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골프용품 박람회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참가한 파워풀엑스는 인기제품인 리커버리 크림과 함께 지난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버디스템프(볼라이너)와 메디핑(스포츠테이핑)을 선보였다.

올해 박람회에서는 잉크 번짐과 여닫이 자석을 부착한 골프용품 버디스템프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미국, 인도, 영국 등 다양한 국가들에서 수입문의가 이어졌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특히 이번 머천다이즈쇼에 함께 참가한 'H Internation'(HNT)과는 버디스템프 미국 총판 조인을 가졌다. 파워풀엑스의 주요제품인 리커버리 크림과 메디핑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는 "버디스템프는 작년에 비해 더 정교하고 다양한 모양의 템프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미 국내에서는 많은 기업들의 문의가 있고, 이번 미국 총판 조인식을 통해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발판을 마련하려 한다"고 밝혔다.

코넥스 상장기업 파워풀엑스는 박찬호 크림으로 국내 스포츠크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지난 3년간 매출 상승세를 보여주며 국내외 시장으로 나아가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