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담, 현대백화점 코엑스 무역센터 면세점 입점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12.03 17:36
글자크기
네오에이인터내셔널(대표 주혜영)에서 선보이는 더마 코스메틱 한방 브랜드 수아담이 현대백화점 코엑스 무역센터 면세점에 11월 28일 입점됐다.

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 코엑스 무역센터 면세점 중소기업 K뷰티 브랜드관에 입점된 수아담 매장 /사진제공=네오에이인터내셔널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 코엑스 무역센터 면세점 중소기업 K뷰티 브랜드관에 입점된 수아담 매장 /사진제공=네오에이인터내셔널


수아담은 현대백화점 코엑스 무역센터 면세점 내 중소기업 K뷰티 브랜드관에 입점되었다. 수아담 본사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과 해외로 나가는 한국 소비자들이 수아담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새로운 유통경로 확장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아담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온·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최근 중국 시장에도 문을 두드리고 있다.

현재 국내 면세점 시장은 중국 보따리상인 ‘다이공’으로 재편된 시장 구조가 여전히 견고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사드사태 이후 잠잠하던 중국인 관광객 방문이 확대되면서 매출실적을 올리고 있다.



수아담은 그동안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보습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제품으로 국내산 홍삼과 녹용 성분을 함유하고,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수아담 시그니처 3종, 수아담 클리닉 샴푸 등을 선보였다.

제품 성분의 신뢰도를 높이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시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기초제품 선정에 까다로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최근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한 피부에 녹아드는 특허받은 제형의 병풀잎과 장미꽃을 함유한 누팡 시리즈를 론칭해 와디즈 펀딩 한시간 만에 1,348%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외에도 특허 성분 KAMPO 추출물과 홍삼과 녹용 성분을 함유해 두피 영양과 탈모,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는 클리닉 샴푸, 자연 유래 성분의 계면활성제를 담은 저자극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홍삼 폼클렌저,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