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선물옵션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19.12.02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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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키움증권/사진제공=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선물옵션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선물옵션 계좌보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계좌가 없는 고객은 개설 뒤 참여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퀴즈를 푼 고객 중 선착순 1000명과 선물옵션 거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선물한다. 선물옵션 신규 및 휴면 고객은 무료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달 2일부터 파생상품 시장 일반투자자 대상 기본 예탁금이 최소 1000만원으로 완화된다"며 "또 추가 진입장벽인 사전교육 및 모의거래도 1시간 및 3시간 이상으로 낮아지게 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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