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3월 1일까지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11.18 15:11
글자크기
대원미디어, 3월 1일까지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


대원미디어 (10,240원 ▲60 +0.59%)는 지난 16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의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쥬라기에 이어지는 공룡 시대인 '백악기'를 테마로 한 체험형 전시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은 대원미디어가 주최하고 우리공간연구소 주관으로, 오는 3월 1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은 △화석들을 만날 수 있는 '백악기 박물관' △신비한 문을 지나 백악기로 들어설 수 있는 '비밀의 숲' △살아 움직이는 공룡들이 눈 앞에 펼쳐지는 '약탈자의 정글' △공룡 세상의 어두운 밤을 연출한 '환상의 밤' △티라노사우루스와 파라사우롤로푸스를 직접 타볼 수 있는 '다이노 라이더' △고생물학자가 되어 공룡 화석을 발굴해 볼 수 있는 '화석발굴 체험' △공룡 풍선과 딱지 만들기, 공룡알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이노 워크샵' △움직이는 공룡을 만나볼 수 있는 '랩터 쇼' 등 다양한 테마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팝콘D스퀘어는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에 걸맞게 전체가 공룡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 공룡 로봇이 등장하는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과 '조이드 와일드' 등 공룡 관련 콘텐츠와 공룡 테마 카페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현장에서 접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이 개최되는 팝콘D스퀘어는 교통이 편리한 용산역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내 캐릭터 테마파크로 조성됐다. 전시관과 소극장 및 캐릭터샵, 콜라보레이션 카페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여 있어 이색 실내 문화복합시설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TOP